본문 바로가기

0. 휴직 후 한국 일상

D-13. 결혼식 참석 친구 티타임-발산역 결혼식장 잔망루피 키링

반응형


오랜만에 결혼식에 간다.
29살에 결혼을 한다니 빨리한다 싶기도 한데 그래도 신부가 연상이니까 적절하다 싶기도 싶다.
요즘은 다들 느게 결혼한다고 하니 ㅎ

발산역은 또 결혼식장으로 처음이다.
보통은 강남만 갔었는데 ㅎ 막상 발산역에 내려서도 아파트 단지, 주택가만 보여서 아 맞나 싶었는데
진짜 길따라가니까 결혼식장 길 안쪽에 쏙 숨어 있었다.

그리고 이대목동병원 처음 봤는데 신축 같고 오 으리으리하더라?
막상 들어가보니 오래만에 봐서 그런가 ㅎ
꽃들 가득한 장소가 이뻤다. ㅎ


신부는 2층에서 대기하고, 대기실도 꽃밭 식장안도 꽃밭 그리고 샹들리에 가득이였다.
같이 온 동료는 눈물이 난다고..
아 이쁘긴 이뻤나보다 식장이 ㅎ

원래는 1시간 일찍가서 미리 밥먹고 식 입장만 좀 보고 나오려고 했는데

암 이제 그럴나이지..
단체 사진에서는 빠져줘야할 나이 ㅎ

암튼 늦었다 ^^*

40분만에 밥을 먹어야 하나 말아야하나 어영부영 망설히다가 둘다 결정을 못해서 대기만 열심히하다가 ㅎㅎ

행진 다보고 밥먹으러 갔다. ㅋㅋㅋ


그렇게 1시간이 밀리고 ㅎ
내가 늦어서 기다려준 동료에게 커피를 사면서 1시간이 밀리고 ㅎㅎㅎ

스벅 신메뉴 프렌치바닐라라떼 - 오 맛있더라?


아 여유있게 잡았는데 뒷 약속도 늦고, 뛰기만 하다가 ㅎㅎ 나 카드 잃어버렸다.
역시 일찍일어나거나.. 아님 아침밥을 거르고 갈껄

그래 약속 시간을 잘 지켜보자!! 여유있게 잡아보자구


암튼 기다려준 친구한테 너무 미안했는데 ㅠㅠ

나라면 화가 날텐데... 기다려줬다. 화도 안내고 ㅠㅠㅠ 이럴때 보면 진짜 너무 순딩순딩한 친구다.
커피 먹고 우리 서로 근황이야기도 하다가..
이제 해외가니까 ㅠㅠ 서로 사주고 싶다구 하고 키링 서로 선물해주자고 하다가
ㅎㅎ 갑자기 꽂혀서 키링 찾아다녔다. ㅎㅎㅎ


근데 와우 MZ 키링 엄청 비싸다.
일단 ㅎ 6층에 여러가지 캐릭터 파는데는 키링이 2만원 2만오천원다 ㅎㅎㅎ
그러다 잔망루피 팝업 가니까 오호?세일도 하고 만얼마이다. ㅎ 구천얼마도 있고
나름 합리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불 루피 살까 그냥 루피 살까 고민되니까


밥이나 먹으러 갔다 ㅎㅎㅎㅎ


와 주말은 빈 테이블 찾는것도 정말 한세월...

힘들게 그래도 맛있는 밥 먹고

오 오크베리 아사이 아예 팝업말고 매장이 생겼더라?


지하2층? 1층 MZ 옷들 있는 층에 가보니까 가방 키링 이쁜것들이 많았다. 옷가게에서도 있고
근데 와우 거의 4만원이다 인형이
이쁘긴한데 이게 그럴 가격인가 ㅎㅎㅎ

잔망루피가 그래 가성비다 확신이 슨다 ㅎㅎㅎ


근데 더현대.. 와우 주말인데 일찍 닫네?

문닫았다.

잔망루피 ㅋㅋ 비웃는것 같아


다행히 IFC몰이 옆이고 여기는 좀 더 늦게 까지 하고 있었다.
근데 아무래도 브랜드 매장들이 많다보니 여기저기 모두 키링 팔만한 곳은 안보였다 ㅎ

그런데 영풍문고!

거긴 있을것 같았다.
그냥 문구코너 쪽에도 키링이 한칸 전시되어 있었고 근데 가격은 알수없는 미정이였다.

얼마일까?

그 안쪽으로 더 들어가니까 버터 매장이 있어서 오호 키링이 4500원짜리 네잎클로버 닮은 쪼매난거 있었다.
그리고 쫌 인형같은건 만원정도?
근데 확실히 저렴해서 그런가 마감처리가 막 이쁘진 않다 ㅎㅎ
그런데 쭉 둘러다보니까 책장 가운데쯤
토깽이 인형들 키링이 있었다 마감도 괜찮은?

17000원 ㅎ

그래서 살까 ?싶다가 전체 그래도 둘러봤다 ㅎ

여기 서점에도 잔망루피 코너는 있는데 인형 키링은 없었공

그거 말구 마루는 강쥐 키링도 있고 이만원 정도?


제일 안쪽으로 가면 불쌍히 키링도 있다 ㅠ
5500원에 튜브 낀 토끼 키링도 있고

3500원짜리 곰돌이 키링도 있다.
이게 정말 불쌍한.. 엉 ㅠㅠㅠㅠ 머리가 삐뚤어져있다.

암튼 또 17000원 짜리 토깽이 5500원 토끼 고민하다가

ㅎㅎㅎㅎ

집에 갔다.

키링만 한 세시간 본 느낌 ㅋ

근데 엄청 엄청 걸어서 다리가 너무 아프다 .

나름 아이쇼핑키링인데 재미있었다.

서로 둘러보면서 주변 찾는데 정~말 키링을 낀 가방들이 많았다 ㅎ











반응형